1 /
24시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원장 최춘기)는 지난 20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김치 20박스를 역곡2동(동장 문현식)에 기탁했다.
▲ 24시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원장 최춘기)는 지난 20일 김치 20박스를 역곡2동에 기탁했다.
24시부천이지동물의료센터는 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7월 ‘온(溫)나눔가게’로 지정되어 현판을 전달받았다.
이번 나눔은 역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 취약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으로,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의료센터의 진심이 담겨 있다.
최춘기 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사랑으로 병원이 성장할 수 있었다.”“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현식 역곡2동장은 “지역 내 기업과 상점이 함께하는 온(溫)나눔가게의 꾸준한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원미구 역곡2동 복지팀 032-625-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