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중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 및 최초회의 개최
  • 작성자원미구청
  • 발행일2026-01-06 10:00

부천시 원미구 중동(동장 김미영)은 지난 2일 ‘제4기 중동 주민자치회’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최초회의를 개최하였다.


▲ 4기 중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하며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중동은 주민 참여를 통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지난 두 달간 공개모집과 위원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된 21명의 주민자치위원을 위촉했다.


또한 최초회의에서는 주민자치회를 이끌어 갈 회장으로 한무현, 부회장으로 김명옥, 감사로 차준성 위원이 선출됐으며, 2027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중동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무현 중동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3기에 이어 주민자치회장을 연임하게 되어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난 해 모두의 노력과 성원으로 이룬 주민자치 활성화 최우수 동이라는 성과를 토대로 올해 더 나은 중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미영 중동장은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제4기 주민자치회 위원으로 위촉되신 것을 축하드리며, 더욱 살기 좋은 중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원미구 중동 행정안전팀 032-625-572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