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이겨내는 따뜻한 나눔, 햇빛나눔 삼계탕 75개 전달
  • 발행일2025-07-11 10:00

부천시 원미구 원미2(동장 최현주)은 지난 10일 지역 내 장애인활동지원지정기관 및 노인장기요양기관인 햇빛나눔에서 원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83만 원 상당의 삼계탕 75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 햇빛나눔에서 원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삼계탕을 후원하여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햇빛나눔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돌봄에 앞장서며 따뜻한 손길을 나누고 있는 돌봄 기관으로 이번 후원은 기록적인 무더위 속에서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등 지역의 취약계층이 여름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은 원미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후원 물품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통해 직접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위원들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안부 확인과 복지 상담도 병행하여 정서적 지원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최현주 원미2동장은 지속적인 돌봄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햇빛나눔에 깊이 감사드리고, 평소 장애인과 어르신을 가까이에서 돌보는 기관이기에 이번 나눔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해 소외되는 주민이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원미구 원미2동 복지팀 032-625-559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