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2동 자율방범대, 봄맞이 합동순찰 실시

부천시 원미구 중2동 자율방범대(대장 홍순정)가 지난 27일 계남지구대와 함께 봄철 치안 강화를 위한 합동순찰을 진행했다. 이번 순찰은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를 맞아 지역 내 안전을 확보하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됐다.

 


▲ 
지난 27일 중2동 자율방범대 및 계남지구대는 중2동 일대를 중심으로 봄맞이 합동순찰을 실시했다.

 

자율방범대는 중2동 먹자골목을 중심으로 금연구역 점검 및 화재 예방 주취자 귀가 조치 불법 광고물 정리 등의 활동을 벌였다. 특히 인구 밀집 지역인 먹자골목은 밤늦게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보다 세밀한 점검이 이뤄졌다.

 


▲ 
2동 자율방범대 및 계남지구대가 먹자골목 일대를 순찰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먹자골목 외에도 인근 주택가와 주요 골목길을 대상으로 도보 순찰을 진행하며 범죄 예방과 환경 정비에 주력했다. 순찰대는 방범 활동과 더불어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한 귀갓길 이용을 독려하며, 범죄 예방을 위한 홍보도 함께 펼쳤다.

 


▲ 
2동 자율방범대 및 계남지구대가 인근 지역 도보를 순찰하고 있다.

 

홍순정 자율방범대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늦은 밤까지 순찰에 참여해 주신 방범대원들과 계남지구대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따뜻한 봄을 맞아 주민들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방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원미구 중2동 행정안전팀 032-625-576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