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직무대리 김동재)는 지난 8일 일루미별빛어린이집(원장 김새봄) 원생들과 교직원들이 무더운 날씨 속에 범박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해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일루미별빛어린이집(원장 김새봄) 원생들과 교직원들이 지난 8일 범박동(동장 직무대리 김동재)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어린이집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학부모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아이들의 나눔 활동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한 바자회에 그치지 않고, 자라나는 아이들이 ‘나누는 기쁨’과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일루미별빛어린이집 아이들은 행사 수익금을 손수 챙겨 선생님들과 함께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직원들과 청사 방문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 일루미별빛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단체사진
김새봄 원장은 “원생들이 나눔을 통한 사랑의 마음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재 범박동장(직무대리)은 “무더운 날씨에도 직접 찾아와 정성스럽게 모은 기부금을 전달해 준 일루미별빛어린이집 아이들과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의 씨앗이 되어 풍성한 꽃을 피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달된 기부금은 범박동 행정복지센터 후원금으로 적립되며, 관내 취약계층 아동이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 등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지역사회 후원을 원하는 경우 범박동 행정복지센터(☎032-625-6591)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소사구 범박동 복지팀 032-625-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