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재순, 김귀순)는 지난 29일, 추석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가정 20가구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따뜻한 명절 보내기’는 경제적인 이유로 명절 준비가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하고 든든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하는 특화사업으로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이번 추석에도 이웃돕기 물품(햄선물세트)과 함께 전달했다.
▲ 심곡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재순, 김귀순)는 지난 29일 추석을 맞아 저소득 가정 20가구에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심곡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가정에 직접 찾아가 명절 인사와 함께 이웃들의 안전 및 안부도 살폈다.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대상자 가정에 방문하여 온누리상품권과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김귀순 위원장은 “물가가 치솟는 요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순 심곡본동장은 “추석 명절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고 전통시장에도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사구 심곡본동 복지팀 032-625-6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