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림사, 부처님 오신 날 기념 이웃돕기 후원
  • 발행일2025-04-24 09:00

부천시 소사구(구청장 홍기화)는 지난 23일 부천 소림사(주지 도일스님)에서 다가오는 사월 초파일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컵라면 5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 
부천 소림사(주지 도일스님, 오른쪽)는 지난 23일 소사구(구청장 홍기화, 왼쪽)부천님 오신 날을 기념하여 컵라면 500박스를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컵라면은 다자녀 가구, 한부모가구, 사례관리 대상자 등 관내 소외계층 500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 부천 소림사, 소사구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식 기념사진

 

소사구 심곡본1동에 소재한 소림사는 부처님의 사랑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데 의의를 두고, 신도들의 정성을 모아 컵라면백미 등을 꾸준히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또한, 지역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성황리에 운영하던 소림사유치원 운영을 중단하고, 다음 달부터 노인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도록 여가재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복지 시설인 노인주간보호센터를 개소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천 소림사 주지 도일스님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에 소외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부처님의 말씀을 따라 매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나가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홍기화 소사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것 같다. 지역 내 나눔문화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주신 부천 소림사에 감사드린다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소사구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팀 032-625-625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