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동장 이광주)은 지난 18일 단체장 합동 로드체킹을 진행했다.
▲ 범박동(동장 이광주)은 지난 18일 홍기화 소사구청장, 동 단체장들과 함께 합동 로드체킹을 진행했다.
이번 로드체킹은 홍기화 소사구청장을 비롯해 범박동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현장 확인 대상은 범박동 내에 지명(명칭) 제정이 추진 중인 공원 3개소와 주민참여예산 사업지인 범박터널 여가녹지 1개소였다.
이날 참석자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공원을 방문해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와 범박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 비치된 의견수거함을 통해 들어온 주민 의견을 토대로 공원 지명(명칭)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주민참여예산 대상지를 둘러보며 확장될 데크무대와 핸드레일 설치 장소를 확인했다.
▲ 홍기화 소사구청장과 이광주 범박동장이 주민참여예산 대상지에서 사업내용을 확인하고 있다.
이광주 범박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현장을 확인하고 의견을 나눠주신 단체장들께 감사드린다”며 “범박동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계속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홍기화 소사구청장은 “꽃샘 추위에도 동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범박동 단체장들과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구정 운영의 핵심은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구정과 동 발전을 위해 현장을 방문하여 주민 의견을 경청하겠다”고 전했다.
[소사구 범박동 행정안전팀 032-625-6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