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1동(동장 문화섭)은 지난 16일 하이트진로(권역장 설진석)와 부천시흥원예농협(조합장 이종근)이 지역사회 상생과 발전을 위해 곽티슈 및 화장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물품(곽티슈, 화장지 등) 전달식 사진
이번 나눔은 하이트진로와 부천시흥원예농협이 지역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뜻을 모아 추진한 것으로, 양 기관이 협력 과정에서 발생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생활필수품을 마련해 전달하며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설진석 하이트진로 권역장은 “지역 주민들의 성원으로 얻은 수익을 다시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근 부천시흥원예농협 조합장은 “이번 나눔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문화섭 심곡본1동장은 “기업과 지역 금융기관이 힘을 모아 수익금 일부를 주민들을 위해 환원해 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물품은 심곡본1동 내 독거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심곡본1동 복지팀 032-625-6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