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나눔 푸드뱅크’ 실시
  • 발행일2025-04-04 10:00

부천시 오정구 원종1(동장 변혁무)은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한선희)()행복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이명희), 행복을나누는사람들행복한동행(대표 이용현)사랑나눔 푸드뱅크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 취약계층의 식생활 지원을 위한 2025년 반찬 나눔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한선희)는 지난 3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는 해당 사업을 통해 홀몸 어르신, 조손가정 등 식사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푸드뱅크 기부단체와 연계해 주 1회 반찬 배분을 진행한다특히, 거동이 불편한 대상자는 새마을부녀회 위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반찬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안위와 마음 돌봄도 함께 진행해 만족도가 높다는 전언이다.

 


 새마을부녀회 위원이 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한선희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새마을부녀회가 주축이 돼 원종1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을 나눠드릴 수 있어 기쁘다매주 음식을 지원해 주시는 기관에 특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변혁무 원종1동장은 작은 반찬 나눔이지만 지역사회 이웃들이 상생하며 삶에 희망을 더 갖게 되면 좋겠다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시는 새마을부녀회와 각 기관에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오정구 원종1동 복지팀 032-625-753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