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오정구, 신규 직원들과 함께한 ‘소통으로 하나 된 간담회’ 개최
  • 작성자오정구청
  • 발행일2025-11-06 10:00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5일 올해 시보가 해제된 신규 공직자 5명을 대상으로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5일 신규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자리는 신규 공직자들의 시보 해제를 축하하고, 조직 내 활발한 소통과 상호 존중의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신규 공직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오정구 신규 직원들이 부천아트벙커B39’를 방문해 부천 문화공간을 체험하고 있다. 


간담회에 앞서 참석자들은 방치된 폐소각장을 문화예술공간으로 재탄생시킨 부천아트벙커B39’를 함께 관람하며 부천의 도시재생 성과를 체험했다.

 

이어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근무 적응 조직문화 대민 서비스 등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구청장과 직원 간 진솔한 대화가 이어졌다.



▲ 최은희 오정구청장이 신규 직원들과 공직 생활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은 공직을 처음 시작하는 여러분이 느끼는 설렘과 부담을 잘 알고 있다며 따뜻한 공감의 말을 전했다. 이어 동료와 마음을 나누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공직자가 돼주길 바란다여러분의 열정이 오정구의 미래를 밝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격려의 말을 덧붙였다.



▲ 최은희 오정구청장이 신규 직원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소통하고 있다.

 

한편, 오정구는 앞으로도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 프로그램과 맞춤형 복지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오정구 행정지원과 총무팀 032-625-701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