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나라, 성곡동에 이웃돕기 후원금 1,000만원 기탁
  • 작성자오정구청
  • 발행일2025-12-09 10:00

지난 8일 관내 작동 소재 장어판매 식당인 장어나라’(대표 최순애·변상호)에서 성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송희)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이웃돕기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 성곡동에 후원금을 기탁한 장어나라 (대표 최순애·변상호)


장어나라는 2021년부터 꾸준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하며, 2021년도와 2023년도에는 1,0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또한 지난 겨울철 김장 행사에 현금 100만 원을 후원하고, 올해 8월부터는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하여 매월 장어탕을 후원하기로 협약했다.

 

이번 기탁된 이웃돕기 후원금은 성곡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고, 나아가 어르신들의 존엄성을 지킬 수 있도록 겨울 이불을 제작하여 나눠드리기로 했다.

 

장어나라 최순애 대표는 이렇게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기회가 될 때 후원을 열심히 하려고 하고, 성곡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기범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후원해주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지역사회 나눔활동과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송희 성곡동장은 덕분에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추워지는 겨울 이웃사랑을 통해 따스한 정을 나눠준 장어나라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정구 성곡동 복지팀 032-625-75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