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오정구 원종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상수)는 지난 23일 관내 무단투기 취약지역을 순찰하며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원종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상수)는 지난 23일 관내 무단투기 취약지역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무단투기 쓰레기로 인한 악취와 미관 저해 등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상수 원종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과 위원들뿐만 아니라, 변혁무 원종1동장과 원종1동 직원들이 함께하며 힘을 보탰다.
▲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들이 무단투기 된 쓰레기를 치우고 있다.
원종1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무단투기 취약지역을 집중적으로 순찰하며 쓰레기를 정리하는 한편, 무단으로 부착된 광고물을 제거하는 등 무더위 속 구슬땀을 흘리며 환경정비에 나섰다.
▲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들이 무단으로 부착된 광고물을 제거하고 있다.
이상수 원종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선뜻 뜻을 함께해준 위원들과 동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추운 날, 더운 날 가리지 않고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쁨을 아는 바르게살기위원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변혁무 원종1동장은 “요즘처럼 습하고 더운 날씨에는 무단 적치된 쓰레기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이 발생하기 쉽다”며 “오늘같이 더운 날씨마저 이겨내는 원종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의 뜨거운 열정과 봉사 정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오정구 원종1동 행정안전팀 032-625-7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