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주민자치회(회장 장경화)는 지난 2일 제29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경로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 오정동 어르신 나눔 한마당 봉사자 단체 사진
이번 행사는 오정동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부천오정교회(목사 현재경)의 장소 제공과 봉사자 지원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또한, 황상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박광용 몰드밸리협의회 회장, 박은경 피닉스파크골프 대표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나눔의 장이 마련됐다.
▲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식사하고 있다.
이날 오정동 자생 단체 회원들은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직접 나눠드리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인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 오정동 자생 단체 대표단 사진
경로잔치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챙겨줘서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장경화 오정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자리로, 작은 정성이지만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꾸준히 마련해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오정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서영석 국회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경애 오정동장은 “우리 사회의 든든한 중심이 돼 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어르신들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정구 오정동 복지팀 032-625-7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