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오정구, 신규직원들과 따뜻한 소통의 시간 마련
  • 발행일2025-04-17 10:00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16일 올해 시보 해제된 신규직원 11명을 대상으로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16일 신규직원들과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자리는 신규 공직자들의 시보 해제를 축하함과 동시에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향후 조직에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찬 이후에는 공직 생활을 하면서 느낀 고민, 궁금증 등 신규직원들에게 사전에 받은 질문을 바탕으로 선배 공무원의 진솔한 경험과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이 이어졌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신규직원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주무관은 시보 해제를 같이한 동기들과 한자리에서 축하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조직의 온도를 따뜻하게 바꿔나가는 소중한 존재라는 격려가 특히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이 신규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은 공직 생활에 첫발을 내디디면서 여러분에게 얼마나 많은 고민과 노력이 있었을지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고 자랑스럽다직장이라는 공간이 단지 일을 하는 곳이 아니라,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삶의 일부가 되는 만큼 우리 직원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 속에서 행복하게 일하면 좋겠다고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최은희 오정구청장은 앞으로도 직원들과 격의 없는 소통의 자리를 확대하고, 모두가 존중받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오정구 행정지원과 총무팀 032-625-70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