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송희, 김기범)는 곳곳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 성곡동 ‘사랑의 김장 나눔’ 후원금품 전달식 사진
지난 10일에는 △장어나라(대표 최순애)와 △영진바이오텍(대표 유성원)에서 각각 100만 원씩 후원금을 전달했다.

▲ 성곡동 김장 나눔에 후원금을 기탁한 장어나라(대표 최순애)·영진바이오텍(대표 유성원)
11일에는 △강서실업㈜(대표 강준구)에서 김장에 필요한 소모품(110만 원 상당) △성곡새마을금고(이사장 이복근)에서 100만 원 △은성식자재마트(대표 유재언)에서 100만 원 △㈜대흥푸드(대표 장순묵)에서 김장김치 30박스 △㈜주명건설(대표 이강호)에서 50만 원을 후원했다.

▲ 성곡동 김장 나눔에 후원금을 기탁한 강서실업(대표 강준구)·성곡새마을금고(이사장 이복근)·은성식자재마트(대표 유재언)·대흥푸드(대표 장순묵)·주명건설(대표 이강호)
12일에는 △찬양교회(목사 이원복)에서 250만 원 △㈜신화건설(대표 정선숙)에서 200만 원 △바사모봉사단(회장 이선정)에서 김장김치 60박스 △부천우리병원(원장 한상훤)에서 김장김치 30박스 △예스마트(대표 정선유)에서 50만 원을 기탁했다.

▲ 성곡동 김장 나눔에 후원금을 기탁한 찬양교회(목사 이원복)·신화건설(대표 정선숙)·바사모봉사단(회장 이선정)·부천우리병원(원장 한상훤)·예스마트(대표 정선유)
이날 기탁된 기부금과 후원물품은 관내 저소득 장애인과 어르신 등 취약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는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사랑의 김장 나눔」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기범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단체와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후원해 주신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송희 성곡동장은 “성곡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런 훈훈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닿아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정구 성곡동 복지팀 032-625-7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