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신흥동, 취약계층에 겨울 이불 156채 나눔
  • 작성자오정구청
  • 발행일2025-11-10 10:00

부천시 오정구 신흥동(동장 안규선)은 지난 7온기를 나누는 마음, 함께하는 겨울나기사업의 일환으로 GS파워(대표 유재영)로부터 겨울 이불 156(1,000만 원 상당)를 기부받아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규선 신흥동장을 비롯해 양회담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김용진 GS파워 부천발전부문 처장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 온기를 나누는 마음, 함께하는 겨울나기전달식(왼쪽부터 양회담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용진 GS파워부천발전부문 처장, 안규선 신흥동장) 

 

기부된 겨울 이불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최저생계비 120% 이내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용진 GS파워 부천발전부문 처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양회담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기업과 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이 신흥동의 복지공동체를 더욱 단단하게 만든다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안규선 신흥동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GS파워에 감사드린다기부해 주신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이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정구 신흥동 복지팀 032-625-763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