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성곡동, ‘장어나라’와 나눔가게 협약 체결
  • 발행일2025-09-17 10:00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동장 김송희)은 지난 10일 관내 음식점인 장어나라(대표 최순애)’함께해요 with 부천 나눔가게협약을 체결했다.



▲ 장어나라 나눔가게 협약식 사진(왼쪽부터 김기범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최순애 장어나라 대표, 김송희 성곡동장)


이번 협약으로 장어나라는 매월 저소득층 10가구에 장어탕 20인분을 정기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순애 장어나라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성곡동(동장 김송희)은 지난 10일 장어나라(대표 최순애)와 나눔가게 협약을 체결했다. 


김기범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후원을 결정해 주신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송희 성곡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장어나라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다양한 민·관 협력을 통해 모두가 따뜻한 성곡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정구 성곡동 복지팀 032-625-751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