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동장 오동근)은 지난 5일 삼일공업사(대표 엄정태)가 ‘맞춤형 학습지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해 후원금 2,400만 원을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 왼쪽부터 오정동장 오동근, 오호진 재능교육 원종지국 국장, 엄정태 삼일공업사 대표, 이순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맞춤형 학습지 지원’ 사업은 지역 간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하여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방문학습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년째 삼일공업사(엄정태 대표)의 꾸준한 후원 덕분에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 아동들의 학습권 보장과 미래 인재 양성에 크게 이바지했다.
▲ 왼쪽부터 오호진 재능교육 원종지국 국장, 엄정태 삼일공업사 대표
엄정태 삼일공업사 대표는 “배움의 기회가 부족한 환경에 놓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학습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더 큰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순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엄정태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자분들의 정성 어린 마음을 깊이 새겨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아동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한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최선을 다해 봉사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오동근 오정동장은 “소외될 수도 있는 아동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보내주시는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정구 오정동 복지팀 032-625-7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