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오정구 신흥동(동장 안규선)은 지난 12일 부천테크노파크 쌍용3차 관리단이 신흥동에 거주하는 주거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무료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열악한 주거 환경으로 불편을 겪는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약 일주일간 △도배·장판 교체 △화장실 보수 △싱크대 교체 등 노후화된 주택의 전반적인 환경개선을 위한 수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헌 부천테크노파크 쌍용3차 회장은 “집수리 봉사가 단순한 지원을 넘어 이웃에 관한 관심과 사랑이 담긴 의미 있는 나눔이 되길 바란다”며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성 신흥동 주민자치회장은 “신흥동에는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 거주하는 취약계층이 많이 있는데 이웃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뜻깊은 일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양회담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집수리 사업이 누군가에게는 희망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든든한 연결고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규선 신흥동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기꺼이 시간을 내서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가 이어질 수 있도록 동에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오정구 신흥동 복지팀 032-625-7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