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2일, 2026년 새해를 맞이해 오정구청 구내식당 ‘오정, 다온’에서 직원들과 떡국 오찬 간담회를 실시했다.
▲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 떡국 오찬 간담회 진행 모습
이번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구정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6년 새해를 맞아 직원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 오정구청 구내식당 오찬 행사 진행 모습
행사에는 최은희 오정구청장을 비롯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해,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을 주고받는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또한, 직원들은 지난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격려하며 직원복지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주무관은 “구청장님과 격식 없이 마주 앉아 떡국을 먹으며 새해 목표를 공유하니 소속감이 더욱 확고해졌다.”며 “직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시는 모습에 큰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은 “오정구가 새해에도 멈추지 않고 더욱 힘차게 나아가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지혜와 역량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앞으로도 직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오정구를 만들고, 여기서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구민 서비스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정구 행정지원과 총무팀 032-625-7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