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23일 경기도 옥외광고물협회 부천시지부(지부장 김군신)에서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떡국떡(10kg) 10상자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 경기도 옥외광고물협회 부천시지부(지부장 김군신)에서 오정구에 떡국떡 10kg 10박스를 기부했다.(왼쪽부터 김군신 지부장, 최은희 오정구청장)
경기도 옥외광고물협회 부천시지부는 매년 풍수해 대비 옥외광고물 안전 점검과 불법 현수막 근절 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는 기탁받은 떡국떡을 오정구 7개 동에 배부해 한부모가정, 조손 가구, 긴급복지 대상자 등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 경기도 옥외광고물협회 부천시지부(지부장 김군신)에서 오정구에 떡국떡 10kg 10박스를 기부했다.
김군신 경기도 옥외광고물협회 부천시지부장은 “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전과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은 “설 명절에 꼭 필요한 떡국떡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경기도 옥외광고물협회 부천시지부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정구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팀 032-625-7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