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스포츠부천부천FC와 하나여자 농구단
상승세 탄 부천FC, “충주 이기고 4위 정조준한다!”유명 걸그룹 축하 공연 및 불꽃놀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마련
부천FC  |  bfcmedia@bfc1995.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8.20  11:05:45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부천FC가 8월 23일 일요일 저녁 7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28라운드에서 충주험멜을 상대로 연승에 도전한다.

    부천FC는 이번 시즌 對충주전에서 상대전적 1승 1무를 기록하며 우위를 점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31일 충주 원정에서는 송선호 감독 대행 체제의 첫 승과 시즌 첫 원정 승을 한 번에 이뤄내며 후반기 상승세의 발판을 마련한 좋은 기억이 있다. 때문에 부천FC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기분 좋은 무패 징크스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부천FC의 송선호 감독 대행은 “선수들이 지지 않으려는 승부욕과 끈끈함이 생겼다. 선수들 스스로가 승리하려는 의지가 그 어느 때보다 강한 만큼 자신감 있게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 특히 이번 충주전은 상위권 도약을 위해 반드시 승리 해야하는 경기인 만큼 철저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홈경기에서는 전광환 선수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장 기념식과 함께 유명 걸그룹 밤비노의 하프타임 축하 공연과 밤하늘을 수놓을 대규모 불꽃놀이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 되어있다.

    또한 경기 전에는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설기현 성균관대 감독 대행과 부천FC 알미르 선수의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유료 티켓 구매자에게는 웅진플레이 도시 입장권을 원형광장 내 부천FC 홍보부스에서 선착순 200매(1인 1매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장외에서는 경기장을 일찍 찾은 팬들을 위해 미니게임 부스도 마련했다. 미니게임 부스에서는 ‘북부천 나이키와 함께하는 BFC 기네스’라는 이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투호던지기와 대형 제기차기, 림보 등의 게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저녁 6시에는 부천 시민을 대상으로 부천FC의 3년간의 운영성과 및 향후 발전 방향 등을 설명하고 이를 토대로 향후 활성화 방안과 시민구단으로의 안정적인 운영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운영성과 시민설명회'를 개최하며, 저녁 6시 이전 입장객에 한해 홍보부스에서 무료입장권 수령이 가능하다.

    부천FC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핸썹, 집 사?? 집사!! 핸썹
    • 핸썹이에게 무슨 일이???
    • 불편한 인간관계 해결법
    • 새해가 되면 꼭 확인해야 하는 것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내년 2023년 6월 30일 정년퇴직, 40년...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