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사전 축하행사 ‘BiFan, 날아오르다!’ 성황리에 개최!
BiFan  |  prbifan@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13  09:47:1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홍보대사 오연서, 권율  
    ▲ 홍보대사 오연서, 권율
    오는 16일 개막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가 지난 11일(토) 오후 7시,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사전 축하행사 ‘BiFan, 날아오르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사전 행사에는 오병권 부천시 부시장, 김영빈 집행위원장, 올해 BiFan 레이디 오연서, BiFan 가이 권율을 비롯해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병권 부시장은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BiFan에서 많은 시민이 적극 참여하여 7월 한 달 행복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빈 집행위원장은 “영화제가 5일 앞으로 다가왔다. 45개국 235편의 전 세계 다양한 영화들이 부천을 찾은 만큼 BiFan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에릭남  
    ▲ 에릭남 축하공연
    사전 축하행사에 참석한 BiFan 레이디 오연서는 “친구, 가족, 연인 등 많은 분들이 BiFan을 찾아 축제처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BiFan을 알리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며 홍보대사로서의 각오를 전했다. 또한, BiFan 가이 권율은 “부천에 직접 와보니 굉장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무더운 여름 판타스틱한 영화제로 더위를 마음껏 날려버리길 바란다. 홍보대사로서 시민, 관객분들을 직접 만나 뵙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축사 이후 내빈들은 올해의 슬로건인 ‘Be a Fan, BiFan!’을 시민들과 함께 외치며 영화제 성공 개최 기원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 자원활동가 비파니언 발대식  
    ▲ 자원활동가 비파니언 발대식
    ‘BiFan, 날아오르다!’의 축하 공연에는 최근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한국인 최초로 진출한 비보이그룹 애니메이션 크루가 무대에 섰으며 MBC <위대한 탄생2>에서 Top5를 차지하며 MC,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 참석했다. 에릭남은 ‘천국의 문’과 ‘괜찮아 괜찮아’ 등을 부르며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무대를 연출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공연 후 <분노의 질주: 더 세븐>(2015)의 야외 영화상영에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 16일 개막하는 영화제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사전 축하행사가 열리기 전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자원활동가 ‘비파니언’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322명의 비파니언은 발대식에서 자원활동가 선서 및 뱃지 수여식을 갖고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비파니언 발대식과 더불어 사전 축하행사 ‘BiFan, 날아오르다!’를 통해 본격적인 영화제의 시작을 알린 BiFan은 7월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부천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BiFan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김장하는 날; 묵찌빠 신들의 열전
    • 카페 옆 박물관
    • 부천핸썹 굿즈 출시 & 팬미팅
    • 노터치! 핸썹이가 아무리 귀여워도 터치는 놉!!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2024년, 새롭게 달라지는 부천

    2024년, 새롭게 달라지는 부천

    새해가 다가온다. 많은 사람의 머릿속엔 이미 ...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