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외지휘자 ‘Peter Sommerer’ 초청연주회2017년 윤이상국제콩쿠르 우승자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협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0  09:13:0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제239회 정기연주회의 객원지휘자로 슐레스비히홀슈타인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예술총감독 및 상임지휘자로 활약 중인 지휘자 피터 좀머러(Peter Sommerer)’를 초청한다. <지휘자 ‘Peter Sommerer’ 초청연주회>는 오는 2018920일 목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인데 이 공연에서는 특히, 2017년 윤이상국제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이 협연하는 순서가 마련되어있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239회 정기연주회 <지휘자 ‘Peter Sommerer’ 초청연주회>에서 피터 좀머러는 지휘자의 깊이 있고 명료한 해석이 돋보이는 베버의 행진곡풍의 서곡 오이뤼안테 서곡으로 시작하여 브람스의 유일한 바이올린 협주곡이자 1878년 작곡 된 작품인 바이올린 협주곡 라장조 작품 77”영화 노다메 칸타빌레로 잘 알려진 베토벤교향곡 제7번 가장조 작품 92”을 연주한다. 특히, 바그너가 베토벤교향곡 제7을 듣고 신성화된 환희와 가장 고귀한 육체적 행위가 이상적인 음색의 틀에서 한데 어우러졌다라고 평했던 웅대하고 생명력이 넘치는 리듬의 대향연을 펼쳐내는 명작이다. 

해외 지휘자 ‘Peter Sommerer(피터 좀머러)’와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이번 연주회는 독일 음악의 세계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이 될 것이다. 전석 1만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 송내역~KTX광명역 직통버스 8808번 폐선...11월 5일부터
  • 부천시, 김장 채소쓰레기 무료 수거...11월5일~ 12월10일
  • 부천시, <행정서비스 공동생산 우수사례 공모> 우수상 수상
  • 부천시, 우수 환경정책 전파...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 참석
칼럼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부천시가 환경부 주관 ‘그린시티(Green c...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