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Ⅱ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라인에서 키예프까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26  09:38:42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해설음악회는 클래식 입문자들에게 음악에 대한 흥미를 돋우기 위해 해마다 다른 주제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2018년 야심차게 준비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는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라는 주제로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그림을 함께 감상하며, 그에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음악평론가의 해설로 만나는 특별한 음악회이다. 본래 음악회는 귀로 듣는 감동만을 느꼈다면, 부천필 해설음악회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에서는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두 배로 느끼는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연주회는 201845일 목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현재 세종대학교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활동 중인 권성준의 지휘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음악평론가 장일범이 청중의 눈높이에 맞는 쉽고 재미있는 해설로 작품을 안내한다. 

    두 번째 해설음악회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을 장식할 부제는 라인에서 키예프까지이다. 본 공연은 베토벤레오노레 서곡 제3으로 문을 연다. 이어서 슈베르트교향곡 제5번 내림나장조 작품 485 1, 4악장을 연주하고, 다음으로는 슈만교향곡 제1번 내림나장조 작품 38 ‘’ 1악장“, ’멘델스존'고요한 바다로의 항해' 서곡 라장조 작품 27“, ‘드보르작현을 위한 세레나데 마장조 작품 22 1, 4, 5악장을 차례대로 만나본다. 마지막으로 무소르그스키민둥산의 하룻밤(림스키 코르사코프 버전)“을 선보인다. 

    벚꽃이 흩날리는 4,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해설음악회<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 “라인에서 키예프까지의 공연을 통해 그림과 함께 다양한 시대의 음악에 한 발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유려한 색채 가득한 부천 유일의 클래식 음악미술관으로 관객여러분들을 초대한다. 5천원. 5세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이벤트] 왓쳐네임? 맞혀네임!
    • 모르면 썹썹한 썹썹뉴스(2월)
    • [뮤비in부천] When we were young
    • [핫 이슈] 고향사랑기부제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기고] 꺾이지 않는 마음

    [기고] 꺾이지 않는 마음

    후반 추가시간 팽팽했던 승부를 가른 결승골.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