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부천소식시정뉴스
심곡1동, 나눔가득·행복가득 풍성한 설맞이소사본동 소재 생생병원, 경로당에 홍성 한우 소머리 18두 기증
부천시청  |  peachisland@korea.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1  17:54:0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심곡1동에서는 지난 8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부천시 소사본동 소재 생생병원(원장 오종양)에서 심곡1동 관내 경로당 3개소를 비롯한 중동지역 경로당 등 31개소에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 먹거리 홍성한우 소머리 18두(약 270만 원 상당) 전달식이 있었다.

전달식에는 생생병원 오종양 원장과 심곡1동과 자매 결연을 맺은 홍성군 서부면 직거래사업단 홍병희 단장, 심곡1동 송길호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등이 참석하였다.

  이미지  
 
심곡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2018년 신규 사업으로 자매결연 농촌마을인 홍성군 서부면 6차산업협동조합 직거래장터를 지난 1월부터 매주 2, 4째 주 목요일에 운영하고 있다. 직거래장터는 품질 좋은 한우를 비롯하여 50여 개 품목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경로당에 전달 한 홍성 한우 소머리는 직거래장터가 운영되는 2월 8일 전달하게 된 것이다.

특히, 생생병원에서는 지역 어르신들 및 주민들을 위한 골다공증 진찰권 및 골밀도 무료검진권도 25매 기증하여 지역 공동체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으며, 2016. 2017년 2년간 김장철에 저린 배추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하여 지역 주민과 함께 하고 있다.

  이미지  
 
생생병원 오종양 원장은 “앞으로도 양질의 의료 서비스와 복지 서비스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안윤경 심곡1동장은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관내 어르신들에게 고 단백의 먹거리와 무료검진권을 후원해주신 생생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때때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특히, 설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이런 나눔의 행복릴레이가 쭉 이어지는 심곡1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곡1동, 032-625-5101]

부천시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폐우산 무료수리 합니다…공공근로 1단계 실시
  • 부천시, 올림픽기간 평창서 문화공연 펼친다…
  • 부천시 수돗물, ISO22000 국제인증 획득!
  • 부천시, 청렴도 1등급…명실상부 청렴도시 인정
칼럼
창의도시 부천, 창의성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 추구

창의도시 부천, 창의성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 추구

세계의 도시인구는 50%를 넘어섰고 우리나라도...

고시공고 등 각종 정보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