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원미구 심곡1동 장학회(회장 손수일)는 지난 26일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키우는 모범 대학생 4명에게 장학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 2025년 하반기 심곡1동 장학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
심곡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손수일 심곡1동 장학회장을 비롯한 장학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선발된 장학생과 학부모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따뜻한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번 장학생은 심곡1동 지역 내 저소득 가구 중 품행이 바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추천받아 장학회 자체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되었다.
손수일 심곡1동 장학회장은 “오늘 전달된 장학금이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 작은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학업에 전념하여, 훗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환원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태훈 심곡1동장은 “매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정성을 모아주시는 장학회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 내 학생들이 공평한 교육 기회를 얻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 체계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3년 설립된 심곡1동 장학회는 자체회비로 마련한 장학기금으로 매년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이웃과 함께 따뜻한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원미구 심곡1동 복지팀 032-625-5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