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완벽한 비주얼의 거장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 내한!마스터 클래스가 열리는 특별전 ‘나카시마 테츠야의 고백’, 특별 영상공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press@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7.12  10:25:35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BIFAN]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이하 BIFAN)가 특별전 ‘나카시마 테츠야의 고백’으로 많은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간의 욕망이 사회에 어떤 식으로 투영 되는가’를 자신만의 강력한 색깔로 작업해 온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 이번 특별전은 2004년부터 2014년까지 약 10년 동안의 작품에 주목함으로써 그의 영화적 세계관을 깊이 있게 바라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기획이 될 것이다.

    이번 특별전으로 상영될 작품은 로리타와 양키 폭주족 두 여고생의 우정을 사랑스럽게 그린 영화 <불량공주 모모코>, 화려한 음악과 영상으로 한 여인의 기구한 인생을 담은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어른들을 위한 마음 따듯한 동화 <파코와 마법 동화책>, 잔혹하고 차가운 복수극 <고백>, 실종된 딸을 찾는 아버지의 광기 어린 이야기 <갈증>까지 총 5편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상영작 정보와 함께 영화 제작과정에 드러난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의 열정과 철학을 엿볼 수 있다.

    나카시마 테츠야는 유명 CF감독으로 활동 중 1988년 영화감독으로 데뷔해 독보적인 미장센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주목받았다. <불량공주 모모코>로 일본 박스오피스 10주 이상 상위권 기록, <고백>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각본상을 휩쓸며 일본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를 차지해 명실공히 일본을 대표하는 감독으로 자리매김했다. 색다르고 기발한 발상뿐 아니라 진한 감동을 전하는 감독으로 대중과 전세계의 사랑을 받는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은 BIFAN 기간 중 부천을 방문해 7월 23일(토) 낮 12시 40분에 시작하는 <고백> 상영 후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국내의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나카시마 테츠야 특별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역시! 올해 예상대로 어마어마하네요.”( 블루엔젤202), “나카시마 테츠야, 그야말로 비판 역대급 게스트”(스머프83), "나카시마 테츠야 특별전 꼭간다 야호~!"(@hcoy2002), “작년 소노시온에 이어 올해는 나카시마 테츠야.. 진짜 말할 수 없는 전율 오브 전율, 감동 오브 감동”(영화폭발_28)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올해 20회를 맞는 세계 최고 판타스틱 영화 축제 BIFAN은 오는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부천에서 개최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모르면 썹썹한 2월 핫 이슈
    • 모래로 핸썹이를 그리면??
    • 겨울방학, 집에서 놀면 뭐하니?
    • 자연, 핫플, 축제 다 있다!! 감성힐링쉼터 부천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한국은행의 통화정책과 가칭 “부천시통화위원회 운용”

    한국은행의 통화정책과 가칭 “부천시통화위원회 운용”

    중앙은행인 한국은행이 물가안정과 경제성장을 고...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