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 배우를 주목하라!유준상, 송일국, 정경호, 후지이 미나, 다나, 홍수아, 정소민 등 한국작품 출연배우 총 출동!
BiFan  |  prbifan@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6.30  09:42:07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가 올해 상영되는 눈에 띄는 한국 작품들을 소개한다. 영화 상영 뿐 만 아니라, 출연 배우들이 직접 BiFan을 찾아 관객과의 시간을 가진다.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파격적으로 연기 변신한 배우부터 차세대 장르영화 퀸을 노리는 배우까지 그들이 출연한 영화들을 살펴보자.

    ‣ 기존의 이미지는 잊어라! 강한 남자로 돌아온 그들

    삼둥이 송일국 아빠가 사이코패스로 변신. 과감한 노출연기가 기대된다!
    1. <타투이스트(2015)>(이서, 한국)

    타투이스트 수나는 남자들과 춤을 추고 그들의 바지 속에 손을 넣어 무언가를 확인하는 습관이 있다. 어느 날, 그녀에게 ‘꿰매기 문신’을 요구하는 손님 한지순이 나타난다. 그는 반복적으로 나타나 등에 메두사 문신을 해줄 것을 요구하는데, 문신이 완성되던 날 밤, 수나는 한지순의 살해현장을 목격하고, 그녀가 새긴 뱀의 수만큼 희생자가 있음을 직감한다.

    유준상, 착한 남자에서 잔혹한 킬러로 변신하다!
    2. <성난 화가 - 디렉터스 컷(2015)>(전규환, 한국, 에스토니아)

    베일에 싸인 ‘화가’는 ‘운전수’와 함께 연쇄살인마 사냥꾼이다. 운전수에겐 에스토니아에서 온 엘베라는 연인이 있다. 아버지의 빚에 쫓겨 이곳 저곳을 전전하다 혼자 한국에 오게 된 엘베는 미군 클럽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치정에 사로잡힌 미군이 운전수와 엘베를 죽이고 눈 앞에서 이를 본 화가는 분노에 차오른다. 걷잡을 수 없는 분노가 그를 에스토니아로 향하게 하는데...
     

    ‣ 내가 바로 차세대 장르영화 퀸!

    2013년 BiFan Lady 후지이 미나, 영화로 다시 한 번 BiFan을 찾는다!
    1. <그리울 련(2015)>(한철수, 한국)

    배우 정경호와 후지이 미나, 애뜻한 로맨스에 빠지다. 뮤직비디오의 거장 한철수 감독의 감성 영상!
    동물사육사로 일하는 태우에게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희연이 있다. 세상과 이별을 준비하면서 태우에게서도 자꾸만 자신의 흔적을 지우려는 희연. 그런 태우 앞에 묘령의 여자가 나타난다. 태우는 홀연히 나타났다가 흔적 없이 사라지는 그녀와 소통을 해보려 해도 실패하는데, 그는 문득 그녀와 이제 정말 마지막을 준비해야 하는 희연의 과거가 겹치는 것을 느낀다.

    천재 화가가 된 다나, 원숙한 연기자로 태어나다!
    2. <선샤인(2015)>(박진순, 한국)

    탈북한 지 2년. 설지는 같은 탈북자 언니의 꽃집에서 일하며 열심히 사는 밝은 아가씨이다. 북에서 선전화를 그렸던 경험을 살려 그림 아르바이트를 하던 설지는 ‘홍대 벽화녀’로 뜬다. 퇴출 위기에 처한 방송PD 신웅은 그녀를 알아보고 대박 다큐멘터리를 만들 욕심에 촬영을 제안하지만 솔지는 북에 계신 부모님이 걱정된다. 결국, 신분을 철저히 감춘다는 조건으로 촬영을 시작한다.

    중국 男心을 올킬한 홍수아, 싸이코 퀸 등극!
    3. <멜리스(2015)>(김용운, 한국)

    리플리 증후군에 걸린 가인은 여고동창 친구인 은정을 7년 만에 만난다. 아무 것도 가진 것이 없는 자신과 달리 집과 남편과 아이, 그리고 직장, 이 모든 것을 가진 은정을 보며 부러워하던 가인. 서서히 자신을 은정으로 착각하며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뺏으려 하기 시작한다.

    청순 발랄 소녀 <스물>의 정소민, 공포영화에 도전한다!
    4.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2015)>(허은희, 한국)

    혜중은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린다. 악몽이 현실로 돌아오는 끔찍한 일들이 반복되고, 악몽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그들은 ‘현실과 꿈,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공간, 원더랜드’로 가게 된다. 25년 전 별장이 있었던 자리에는 ‘원더랜드’라는 펜션이 영업 중이고, 그곳에는 펜션을 지키는 신비로운 남자 환이 기다리고 있는데...

    국내외 모든 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환상적인 영화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7월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부천 일대에서 열린다.
     

    BiFan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줏대있게 한 번 써보고 판단해!!
    • 진짜 대장이 왔다!! 많은 관심 부천으로!
    • 황희찬 풋볼페스티벌에서 부천핸썹 돌아버린 SSUL
    • 광기 찬란!! 부천명소 다 알려드림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종업원 사랑, 애국기업의 출발은 안전보건관리체제 구축으로부터 나온다.

    종업원 사랑, 애국기업의 출발은 안전보건관리체제 구축으로부터 나온다.

    고용노동부에서는 금년 초에 중대재해처벌법이 확...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