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선택한 심장이 쫄깃해지는 영화 10편!
BiFan  |  prbifan@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6.26  10:53:26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7월 16일 개막을 앞둔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가 한여름 BiFan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심장이 쫄깃해지는 영화‘ 열 편을 공개했다.

    ‣ 긴장감 쫄깃! 넘치는 공포물

    신인감독이라고 믿기 어려운 힘 있는 연출력과 연기파 곽부성이 펼쳐낸 웰메이드 스릴러!
    1. <기항지(2015)>(옹자광, 홍콩)
    토막 난 채 화장실 변기에 버려진 16살 매춘부의 사체가 홍콩 빅토리아 항구에서 발견된다. 경찰관인 총은 이 사건을 수사하기 시작한다. 이 영화는 2008년에 일어난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은 영화로, 수사 과정을 쫓아가는 대신 등장인물들 자신과 그 가족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된다. 영화는 우리가 인정하고 싶지 않은 우리 사회의 냉정하고 복잡다단한 삶의 편린들을 있는 그대로 마주하게 한다. 꽃미남 스타에서 연기파 배우로의 변신에 성공한 곽부성의 웰메이드 스릴러.

    사랑스런 유모의 완벽한 두 얼굴!
    2. <에멜리(2015)>(마이클 텔린, 미국)
    사랑스러워 보이는 유모 에멜리. 그러나 집에 남겨진 아이들은 그녀와 생사를 건 사투를 시작해야만 한다. 13번째 결혼기념일, 댄과 조이스는 세 아이들을 유모에게 맡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러 외출한다. 사춘기에 접어든 큰 아들 제이콥과 호기심 많은 둘째 샐리, 그리고 귀여운 막내 크리스토퍼는 늘 돌봐주러 오던 유모 매기를 기다린다. 하지만 매기 대신에 ‘안나’라는 이름의 새로운 유모가 집에 오고 밤이 깊어갈수록 아이들은 천천히 안나의 본 모습이 드러나는 것을 목격한다.

    악마같은 아이들에게서 뱃속 아기를 지켜라!
    3. <헬리온스(2015)>(브루스 맥도날드, 캐나다)할로윈
    밤, 집에 홀로 남은 소녀는 정체모를 존재들과 맞서 싸워야만 한다. 과연 그녀는 새벽이 올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집집마다 문을 두드리며 사탕을 요구하며 범죄를 저지르려는 아이들로부터 임신한 십대 소녀는 살아남아야 한다. 소녀는 사탕을 나누어 주는데 악마 같고 끈질긴 아이들은 그녀의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줄 것을 요구한다. 집 안에 포위된 소녀는 아기와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 피 칠갑 BiFan 매니아를 위한 특별한 선물

    피칠갑 특수효과의 대가, 니시무라 요시히로가 제대로 그린 액션
    1. <토라카게 대혈전(2014)>(니시무라 요시히로, 일본)
    닌자 은퇴 후 아내와 아들과 함께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던 토라카게. 어느 날 그의 전 군주는 토라카게의 아들을 납치하고는 이웃의 성에서 금 지도를 훔쳐오게 한다. 이 금 지도를 그녀가 가지고 있는 은 지도와 붙이면 어마어마한 보물이 있는 곳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하는 수 없이 토라카게와 아내는 성으로 잠입하지만 계획은 꼬이고, 그는 다시 자신의 전 군주에게서 은 지도를 훔쳐와야 할 처지가 되는데...

    누구냐, 넌? 당신 주위사람들이 하나씩 낯설게 느껴진다면...
    2. <신체 강탈자들의 도시(2014)>(제이 달, 캐나다)
    다큐를 찍기 위해 떠난 촬영팀이 낯선 공포와 마주친다. 당신의 친구는 과연 믿을만한가?
    몇 명의 대학원생들은 연구에 관련된 리서치를 하기 위해 로드트립을 떠난다. 곧 그들은 도플갱어의 존재를 발견한다. 세상은 그들의 카메라 앞에서 천천히, 조용히 그러나 매우 치밀한 방식으로 변해간다. 우리와 똑같이 생긴 무엇인가에 의해서...

    2009년 BiFan 화제작 <미트그라인드 : 인육국수>를 능가하는 영화!
    3. <아메리칸 버거(2014)>(보니타 드레이크, 요한 브로만데르, 스웨덴)
    버스를 가득 채운 미국인 학생들이 유럽에 수학여행을 간다. 그들은 우연히 숲 속 깊은 곳에 있는 햄버거 공장을 마주하는데 이 공장은 100% 아메리칸 버거를 판매하는 곳이었다. 햄버거 공장을 둘러보는 미국인 학생들은 유럽인들이 ‘아메리칸 버거’라고 부르는 것이 그들의 상상과는 전혀 다른 끔찍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인간지네는 가라! 이제는 바다코끼리이다!
    4. <터스크(2014)>(케빈 스미스, 미국)
    팟캐스터인 월레스는 전 세계를 탐험한 베테랑 하워드를 인터뷰하러 캐나다로 떠난다. 전혀 들어 본 적 없는 놀라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하워드의 이야기에 월레스는 감탄한다. 월레스는 술을 몇 잔 마신 후 다음날 하워드의 집에서 깨어나지만 몸이 잘 움직여지지 않는 것을 깨닫는다. <점원들>로 독립영화계의 전설이 된 케빈 스미스 감독의 바디 호러.


    ‣ 세계최강 좀비 탑재완료

    제2의 피터 잭슨이 온다!
    피터잭슨의 초기작 <데드 얼라이브>를 능가하는 피칠갑 좀비 메탈 영화

    1. <데스가즘(2015)>(제이슨 레이 호든, 미국)
    외톨이였던 브로디는 같은 메탈 팬 잭을 만나서 밴드를 결성한다. 이들은 연주하면 무한한 힘을 갖게 된다는 기이한 악보를 발견한다. 그러나 음악은 고대의 악마를 소환하고 친구들과 가족들은 악마에게 조종당해서 자신들의 눈을 뜯고 싸이코 살인마가 된다. 악마가 인간세계를 점령하는 것을 막는 일은 브로디와 잭에게 달렸다!

    미친 듯이 달려든다. 인정사정 없다. 대낮 도시에 나타난 좀비떼!
    2. <데드맨 인페르노(2015)>(시나가와 히로시, 일본)
    무나카타구미 갱단의 보스는 그의 충실한 부하를 맞이하러 교도소에 간다. 그 부하는 보스를 대신해서 총알을 맞고 10년 형을 살고 막 나오는 참이다. 보스는 부하가 감옥에 있는 동안 그의 부인과 딸을 돌봐주었다. 딸은 아버지가 나오는 날 친구와 제니섬에 놀러 간다. 하지만 섬에는 곧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고 아버지는 딸을 구해야 한다. 미이케 다카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쇼 아이카와가 주인공을 연기한다.

    비버가 귀엽다고? 무자비한 좀비 비버들의 대습격!
    3. <좀비버(2014)>(조단 루빈, 미국)
    어느 주말, 메리, 조, 그리고 젠은 남자친구들과 함께 호수 별장을 찾는다. 첫날 밤, 젠은 샤워를 하는 도중 비버의 공격을 받게 되고, 남자친구인 톰은 그녀를 지키기 위해 비버를 죽여 버린다. 다음 날, 갑작스러운 비버의 복수가 시작되고 외부와 고립된 상황에서 비버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이 펼쳐지는데...

    한 여름의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환상적인 영화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7월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부천 일대에서 열린다.

    BiFan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줏대있게 한 번 써보고 판단해!!
    • 진짜 대장이 왔다!! 많은 관심 부천으로!
    • 황희찬 풋볼페스티벌에서 부천핸썹 돌아버린 SSUL
    • 광기 찬란!! 부천명소 다 알려드림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종업원 사랑, 애국기업의 출발은 안전보건관리체제 구축으로부터 나온다.

    종업원 사랑, 애국기업의 출발은 안전보건관리체제 구축으로부터 나온다.

    고용노동부에서는 금년 초에 중대재해처벌법이 확...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