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부천소식시정뉴스
부천시 콜센터 상담사,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 결의콜센터 상담사 48명 모여 행동강령 준수 다짐
부천시청  |  leh134652@korea.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19  10:38:41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부천시 콜센터 상담사들이 행동강령 선포식에서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결의하고 있다.  
    ▲ 부천시 콜센터 상담사들이 행동강령 선포식에서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결의하고 있다.

    부천시는 지난 18일 상담사 48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행동강령 300회 기념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동강령에는 모든 시민이 우리 고객이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정확한 지식을 안내하기 위해 매일 업무를 숙지해 내부 고객과 협업하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 콜센터 상담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콜센터 상담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늘 시민에게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천시가 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오늘 선포식을 계기로 각오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부천시(365콜센터)는 전화, 문자, 챗봇, 1:1 채팅 등의 채널을 통해 365일 부천시 업무에 대한 민원상담과 불편신고를 처리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상담 모니터링, 상담지식관리, 통화품질 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에 힘쓰고 있다.

    [민원과 365콜센터팀 032-625-2451]
    부천시청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진짜 대장이 왔다!! 많은 관심 부천으로!
    • 황희찬 풋볼페스티벌에서 부천핸썹 돌아버린 SSUL
    • 광기 찬란!! 부천명소 다 알려드림
    • 지금이 어느 땐데!!! 당신의 뇌 속에 새기는 두 글자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진달래 동산과 첨단산업도시 부천

    진달래 동산과 첨단산업도시 부천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공무원의 광기를 보여주...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