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3월부터 11월까지 야간 개장 확대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가 2025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2야간 운영을 확대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630분부터 10시까지로, 관람객에게 다양한 야경을 선사한다.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가 야간 운영을 통해 아름다운 전경을 펼쳐 보이고 있다 

 

수피아 식물원은 지난해부터 야간 운영을 시작하며 색다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특히 식물원 내부는 구간마다 숲속의 파도, 레이저 조명, 수목 조명으로 특색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외부 공간에는 민들레 홀씨 조명과 밤이 아름다운 나무가 설치돼 새로운 탄생과 생명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식물원 외관은 무지개빛으로 변화하며 식물원과 상동호수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조명으로 꾸며진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의 아름다운 내부 모습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야간 개장은 부천시 홈페이지 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성인 기준 3,000원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식물원 야간 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소소하지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 “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032-327-5777)로 문의하면 된다.

 

[공원관리과 공원관리3팀​ ☎032-625-485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