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스포츠부천부천FC와 하나여자 농구단
FA컵 파란의 주인공 부천FC1995, 리그에서도 상승세 이어간다스승의 날, 성년의 날 기념 티켓 1+1 이벤트 진행
부천FC  |  bfcmedia@bfc1995.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5.16  10:25:51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의 부천FC1995가 FA컵 32강(4R)에서 K리그 클래식의 포항스틸러스를 꺾고 16강에 진출하는 반란을 일으켰다.

      이미지  
     
    부천FC는 지난 11일(수)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린 2016 KEB하나은행 FA컵 32강전에서 김륜도의 선취골와 바그닝요의 쐐기골에 힙입어 주전이 대거 포함된 포항을 2대0으로 제압하며 사상 첫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최근 리그에서도 6경기 연속 무패행진(3승3무)을 달리고 있는 부천FC는 FA컵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가며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부천FC의 다음 경기 상대는 최근 리그에서 파죽의 6연승을 달리며 무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는 강원FC다.

    강원FC는 현재 승점 18점으로 1위 안산 무궁화(6승 3패)와 동률을 이루고 있지만, 다득점에서 14골을 기록한 안산에 1골이 모자라 2위에 올라 있다.

    뿐만아니라 8경기를 치르는 동안 득점에서는 13골, 실점에서는 단 4실점만을 기록하며 공수 양면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이번 시즌 챌린지에서 가장 뜨거운 두 팀의 대결이 오는 16일(월)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지난 시즌 부천FC는 강원과의 맞대결에서 (2승 1무 1패)로 우세를 점했고, 홈경기에서는 2경기 모두 승리하며 강한 모습을 보였다.

    부천이 이번 시즌에도 강원을 상대로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7경기 연속 무패 기록과 홈 연승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이번 시즌 양팀 모두 4실점으로 리그 최소 실점 2위를 기록하며 탄탄한 수비진을 자랑하는 만큼 누가 먼저 두꺼운 수비벽을 뚫고 선취점을 기록할 것인지도 주목해 볼만하다.

    부천 송선호 감독은 "선수들이 빡빡한 일정 가운데서도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강원과의 홈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로 팬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날을 기념하여 교사(학교,유치원,어린이집) 및 1997년생이 유료 티켓 구매시 추가로 티켓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하프타임에는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레크레이션 UP&DOWN 이벤트를 준비해 고려호텔 숙박권과 ABC마트 상품권, 북부천 나이키 상품권, 웅진플레이도시 4인가족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 0516_강원전 (2).jpg (2347251 Byte)
    부천FC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핸썹, 집 사?? 집사!! 핸썹
    • 핸썹이에게 무슨 일이???
    • 불편한 인간관계 해결법
    • 새해가 되면 꼭 확인해야 하는 것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내년 2023년 6월 30일 정년퇴직, 40년...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