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스포츠부천부천FC와 하나여자 농구단
부천FC, 3일 홈경기서 부천시민의 날 기념 이벤트 ‘풍성’부천시민의 날 기념 무료입장
부천FC  |  bfcmedia@bfc1995.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0.01  16:10:2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부천FC가 오는 3일(토) 오후 4시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36라운드 홈경기에서 고양HiFC와 격돌한다.

부천FC는 제 42주년 부천 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당일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에게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먼저 장외에서는 버스킹, 플래시몹과 같은 다양한 야외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 부천FC 포토존을 꾸며 경기장을 찾은 관중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줄 예정이다. 또한 10월 생일을 맞이한 관중에게는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을 지급(선착순 100명)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잡곡세트(100명), 포도박스(300명), 인터파크 영화예매권(20명)을 나눠주는 등 풍성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하프타임에는 유명 걸 그룹 ‘칠학년일반’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부천FC 김종구 단장은 “제 42주년 부천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부천 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홈경기를 무료입장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부천FC 홈경기에 많은 시민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FC는 이번 시즌 누구도 예상치 못한 선전을 펼치며 챌린지에 ‘돌풍’을 일으키고 현재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최근 충주와 경남에서의 원정 경기에서 연패하며 잠시 주춤한 상태다.

이에 부천FC는 이번 고양HiFC와의 홈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다시 4위권 진입을 위한 불씨를 살리겠다는 각오다. 당일 부천의 홈경기는 무료입장으로 각 게이트에서 입장권을 수령한 후 입장하면 된다.

부천FC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시, 최근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 출범!
  • 7월 1일, 광역동 시행...10개 행정복지센터, 28개 주민지원센터 체제
  • 부천 대장동 일원, 수도권 3기 신도시로 지정…2만 세대 공급
  • 부천시, 전국 최초 <어르신 전용 세무민원실> 신설‧운영
칼럼
‘기업의 사회적 역할’ 제고와 ‘문화·창의도시’ 번성

‘기업의 사회적 역할’ 제고와 ‘문화·창의도시’ 번성

기업들은 최저임금 인상, 주52시간 근무제,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