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부천소식시정뉴스
파죽의 부천FC, 안산 상대로 '4연승' 도전, “안산, 드루와!”8월 8일 안산경찰청과 홈경기에서 7경기 연속 무패 도전
부천시청  |  leh134652@korea.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8.06  09:33:55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안산전 홈경기  
    ▲ 안산전 홈경기
    파죽의 3연승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부천FC가 안산을 상대로 4연승에 도전한다.

    부천은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7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5라운드 안산과의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1일 수원FC를 상대로 798일 만에 승리하며 징크스 탈출과 함께 귀중한 승점 3점을 따낸 부천FC는 4위 수원과 승점 30점으로 골득실에 의해 5위(8승 6무 8패)를 기록하고 있다. 때문에 이번 안산전에서 승리한다면 첫 4연승 달성은 물론이고, 4위까지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

    최근 6경기 동안 4승 2무 무패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부천FC이지만 이번 시즌 안산을 상대로는 아직까지 승리가 없다. 지난 6월 10일 15라운드 안산 원정에서는 압도적인 경기력에도 아쉬운 무승부를 거둔바 있어 선수단 역시 이번 경기 승리에 대한 의지가 가득 차 있는 상태다.

    특히 최근 2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핵심 공격자원으로 떠오른 김륜도는 “지난해 프로 데뷔 골을 넣은 게 안산전 홈경기였던 만큼 자신감 가지고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 우리가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다면 못 이길 팀은 없다고 생각 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부천FC는 경기 시작 30분 전인 6시 30부터 N-나 출입구에서 부천의 대표 선수인 강지용, 알미르 선수가 팬들을 직접 맞이하고, 오늘(5일)부터 SNS를 통해 진행된 4연승 기원 ‘4연승’ 삼행시 이벤트 당첨자 4명에게는 두 선수와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10명 이상의 단체 관람객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장외에서는 경기장을 일찍 찾은 팬들을 위한 미니게임 부스를 마련했다. 미니게임 부스에서는 ‘북부천 나이키와 함께하는 BFC 기네스’라는 이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투호던지기와 대형 제기차기, 림보 등의 게임이 진행되고, 하프타임에는 대형 제기차기 최고 기록자도 가려낼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북부천 나이키 상품권이 증정된다.

    부천시청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퀴즈로 알아보는 부천 핫 이슈
    • 영상에 할인쿠폰 탑재했어요~
    • 핸썹이와 쭈꾸의 리얼환장케미토크쇼
    • 이것이 바로 문화도시 부천 클라쓰!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나는 대한민국 문화 수도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대한민국 문화 수도에 살고 있습니다

    얼마 전 해외 자매우호 도시 청년들과 교류하며...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