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4일(금) 폐막식 개최김성균, 유선, 차예련, 김혜성, 오연서, 권율 등 참석
BiFan  |  prbifan@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24  08:31:31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가 오는 24일(금) 저녁 7시, 부천체육관에서 폐막식을 개최한다.

    올해 폐막식의 사회는 MBC 아나운서인 허일후, 김소영이 맡았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뉴스, 라디오 DJ 뿐만 아니라 각종 스포츠 중계를 하는 스포츠 캐스터로도 활동을 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김소영은 MBC FM 라디오 ‘잠 못 드는 이유 김소영입니다’와 MBC TV ‘통일 전망대’, MBC 뉴스 24의 앵커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12일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뽐내어 화제가 되었다.

    폐막작은 김휘 감독의 <퇴마: 무녀굴>이다. 영화 <퇴마: 무녀굴>은 마치 어린 시절에 듣던 무서운 이야기의 잔상들을 상기시키듯 감성적이며 충격적인 영상들로 관객들을 얼어붙게 한다. 퇴마사로 변신한 김성균과 강력한 존재를 품고 있는 비밀의 여인으로 돌아온 유선의 고품격 연기가 영화의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감독 김휘와 주연배우 김성균, 유선, 차예련, 김혜성, 김기천, 아역 윤지민이 폐막식에 참석하여 관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폐막식에는 부천 초이스 장편 부문 심사위원인 이정현, 김태균, 파블로 기사 코스팅거, 리차드 카이퍼스, 알렉산더 오 필립 등이 참석한다. 또한 홍보대사 오연서와 권율은 물론, BiFan 상영작 <차이나타운>의 감독 한준희, <타투이스트>의 감독 이서가 참석한다. 해외 게스트로는 <엑스트라오디너리 테일>의 감독 라울 가르시아, <허니문>의 감독 디에고 코헨, <마스터 플랜>의 감독 알라인 다르보리, 배우 수잔 토손, <부에노스 아이레스 살인사건>의 배우 치노 다린, <예루살렘: 심판의 날> 배우 욘 투마킨, <세탁소 기담> 배우 리청, <롤링>의 감독 토미나가 마사노리, 배우 카와세 요타, <기항지>의 감독 옹자광, <쌍생령>의 감독 친 젠, 배우 창이란, CK, 장싱 등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폐막식과 더불어 5개 부문 13개상 시상도 이어진다.

    한편 제19회 BiFan은 오는 24일 폐막식 이후, 25(토), 26(일) 주말 이틀간 진행되는 BiFan 러쉬로 관객들과 만난다.

    BiFan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핸썹, 집 사?? 집사!! 핸썹
    • 핸썹이에게 무슨 일이???
    • 불편한 인간관계 해결법
    • 새해가 되면 꼭 확인해야 하는 것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내년 2023년 6월 30일 정년퇴직, 40년...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