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복사골문화이야기
부천문화재단 2015 우수기획공연"공감(공연감동)" 상반기 공연 티켓 오픈
부천문화재단  |  artholic2@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4.07  16:23:36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문화재단 2015 우수기획공연

    “공감(공연감동)” 상반기 공연 티켓 오픈
     
      ▲ ▲ 쿠아트로시엔토스  
    ▲  쿠아트로시엔토스
    ▶ 가족 간의 따뜻함이 묻어나는 창작뮤지컬 VS 관능적이면서도 섬세한 탱고의 선율 준비
    ▶ 관람객의 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 구성으로 풍성한 공연 마련

    구분 

    공연명
    일정
    장소
    관람등급
    티켓가격
    1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6. 26(금)~27(토)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
    초등학생 이상
    R 3만원
    S 2만원
    2
    <그랑 탱고>
    송영훈 & 쿠아트로시엔토스
    7. 8(수)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초등학생 이상
    R 3만5천원
    S 2만5천원

    부천문화재단(대표 김용수)은 4월 7일(화) 『2015 우수기획공연 공감(공연감동)』의 상반기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그동안 “공연감동”이라는 컨셉으로 부천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 콘텐츠의 접근성 편의를 위해 수도권(서울 등)지역에서도 30~50% 저렴한 티켓가격과 국내, 외 아티스트 등과 함께 우수기획공연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진행되는 2015년 우수기획공연 “공연감동”은 관람객의 생애주기와 눈높이를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의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감동나들이>,<로맨틱콘서트>,<공감 마스터피스 시리즈>라는 3가지 주제로 나눠서 작품을 선택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 모두가 공연을 관람하고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첫 번째로 시작하는 「감동나들이」에서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구수하고 애잔한 한국적 소재를 감칠 맛 있게 풀어낸 한국형 감성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가 6월 26일(금)과 27일(토) 이틀간 공연된다. 2010년 제작되어 2011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과 2012년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베스트창작뮤지컬상, 극본상, 연출상 등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매 공연마다 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대학로 흥행신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장 가까이에 있지만 그 소중함을 모르고 있었던 밥을 같이 먹는다는 식구의 의미를 새겨보며, 가슴 한구석 따뜻해지는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두 번째로 준비한 「로맨틱콘서트」는 관능적이면서도 섬세한 탱고 선율에 맞춰 청년과 중장년층이 즐길 수 있는 <그랑 탱고 Gran Tango>가 기다리고 있다. <그랑 탱고 Gran Tango>는 탱고 열품의 주역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첼리스트 송영훈과 함께 탱고밴드 쿠아트로시엔토스(피아노, 바이올린, 베이스, 반도네온)가 <탱고 Tango>와 <이터널 탱고 Eternal Tang>에 이은 세 번째 협업작품으로 오는 7월 8일(수)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7월의 여름저녁을 수놓을 송영훈의 감각적이고도 깊은 첼로 선율과 쿠아트로시엔토스의 절묘한 앙상블은 동양적인 열정의 탱고 멜로디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국내 탱고 열기에 큰 역할을 한 ≪ 리베르탱고 Libertango≫을 비롯해 ≪망각 Oblivion≫, ≪위대한 탱고 Le Grand Tango≫ 등 피아졸라의 대표곡을 클래식 풍으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예매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관람가격은 2만원~3만5천원이다. 단, 4월 27일(월)까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매할 경우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유료회원은 공연 전까지 10%할인 가능하오니(중복할인 불가) 이점 참고하길 바란다. 초등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이번 우수기획공연 이외에도 부천문화재단에서는 오는 7월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오정아트홀 리모델링 재개관을 기념하여 어린이 기획공연과 스트라빈스키의 음악극<병사이야기>(8월), 이자람의 <억척가>(10월), 체코합창단 보니푸에리 내한공연(12월)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공연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공연사업팀(☎ 032-320-6455, 6456)으로 하면 된다.
     
    다가오는 한여름밤의 꿈, 부천문화재단에서 준비한 우수기획공연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
    부천문화재단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김장하는 날; 묵찌빠 신들의 열전
    • 카페 옆 박물관
    • 부천핸썹 굿즈 출시 & 팬미팅
    • 노터치! 핸썹이가 아무리 귀여워도 터치는 놉!!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2024년, 새롭게 달라지는 부천

    2024년, 새롭게 달라지는 부천

    새해가 다가온다. 많은 사람의 머릿속엔 이미 ...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