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국•내외 게스트 공개!
PiFan  |  press@pifa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7.09  10:21:16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상영 이후 이어지는 ‘관객과의 대화’에 초청된 1차 국•내외 게스트를 공개했다.

    1. 거장 웨인 왕, PiFan 관객과의 만남!
    이름만 들어도 반가운 아시아의 거장, 웨인 왕 감독이 PiFan 을 찾는다. 웨인 왕 감독은 <인생은 싸고 화장지는 비싸다>라는 독특한 제목의 영화를 통해 관객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관객과의 대화’ 이후 아시아 판타스틱영화 제작 네트워크(NAFF)의 아시아 신진 영화인들을 위한 장르 영화 전문교육 프로그램 ‘환상영화학교’에서 진행하는 마스터 클래스에 참석한다.

    2. 아시아 최고 장르영화 축제 PiFan에서 만나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인들!
    홍콩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온라인 소설을 화려하게 영화로 풀어낸 새로운 걸작 <미드나잇 애프터(홍콩)>로 돌아온 프루트 챈 감독이 PiFan 관객과 만난다. 다양한 장르 영화를 넘나들며 화제작을 배출해 낸 프루트 챈 감독이 이번에는 어떤 강력한 매력과 흡입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들의 깜찍한 연기가 미소를 자아내는 귀여운 영화 <원탁의 가족(일본)>의 감독 유키사다 이사오도 부천을 방문한다.

    3. 의미있는 여정, From독일 To 부천!
    현재와 과거,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고전적 장르의 관습과 한계를 판타지적으로 새롭게 해석한 개막작 <스테레오>의 감독 막시밀리언 엘렌바인과 프로듀서 알렉산드르 비켄바흐가 부천을 찾는다. 특히 두 사람은 <스테레오>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관객들과 만난다.

    4. 화제의 국내 초청작, 그 중심에 선 감독과 배우들!
    상영작이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던 국내 초청작 세 편의 배우가PiFan을 찾는다. 7월 21일에는 상영 전부터 차세대 스타들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공포 영화 <터널 3D(감독 박규택)>의 정유미, 연우진, 송재림 등 쟁쟁한 배우들이 관객과의 만남을 약속했고, 22일에는 <소녀괴담(감독 오인천)>의 주연 강하늘도 부천을 방문할 예정이라 소녀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20일에는 <왓니껴(감독 이동삼)>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심혜진과 전노민이 관객과 만난다. 특히 <터널3D>의 출연진과 <소녀괴담>의 강하늘, 오인천 감독은 상영 시작 30분 전 ‘갈라나이트’ 행사에도 참여하여 미니 레드카펫, 포토타임,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거운 문화행사로 관객들을 찾아갈 한여름의 영화 축제 PiFan은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부천에서 열린다.

    PiFan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Q&A]코로나19, 방역과 소독이 궁금하다
    • 부천시 다중이용시설 휴관 안내
    • 부천시,‘스마트시티 챌린지 본 사업’최종 선정
    • 부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적극 대응
    칼럼
    시민이 행복한 스마트도시 부천

    시민이 행복한 스마트도시 부천

    이제 주차도 로봇이 대신해 준다. 국내 최초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