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링컨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3년 연속 공식 협찬사 선정제25회 BIFAN 의전 차량으로 럭셔리 대형 SUV, 준중형 SUV 협찬 영화제 관객 대상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press@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24  14:10:48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링컨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를 공식 협찬사로 선정했다. 링컨코리아는 2019년 제23회부터 3년 연속 공식 협찬사로 BIFAN과 함께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지난 3월 새롭게 출시한 링컨의 풀사이즈 SUV ‘뉴 링컨 네비게이터(Navigator)’를 중심으로 대형 에비에이터, 중형 노틸러스 그리고 준중형 코세어까지 링컨 SUV 전 라인업을 의전차량으로 협찬한다. 프리미어모터스 측은 “뉴 링컨 네비게이터는 링컨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안식처에서 경험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플래그십 모델”이라며 “이번 BIFAN의 의전차량으로 가장 적합한 차량”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어모터스 측은 차량 협찬과 함께 BIFAN 참여 관객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BIFAN 개최 기간 동안 부천 전시장을 방문하여 링컨 SUV 차량 시승 및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링컨 고급 방향제를 증정한다. 프리미어모터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서도 코세어 2박 3일 차량 시승권 증정 및 계약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핑 용품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올해 제25회를 맞은 BIFAN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며 “3년 연속 링컨 프리미어모터스가 BIFAN 공식 협찬사로 브랜드 가치 상승에 일조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협찬 소감을 밝혔다.


    제25회 BIFAN은 7월 8일부터 18일까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개최한다. 총 상영작은 47개국 258편으로 이 가운데 <공동주택 66> <권총> <랑종> <만 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속거나 속이거나> 등 97편이 월드 프리미어 작품이다. 극장 중심의 오프라인 상영은 15일까지, 온라인 상영은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3일 연장한 18일까지 진행한다. 7월 1~18일에는 인천국제공항에서 80여 편의 XR 작품을 체험할 수 있다. 문화공간으로 거듭난 부천아트벙커B39에서는 갖가지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방역 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3단계별 운영 계획을 수립, 온·오프라인 행사 규모와 관람 형태에 따라 제각각 능동적으로 유연하게 대응해나갈 방침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핸썹, 집 사?? 집사!! 핸썹
    • 핸썹이에게 무슨 일이???
    • 불편한 인간관계 해결법
    • 새해가 되면 꼭 확인해야 하는 것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조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기계발에 올인해야

    내년 2023년 6월 30일 정년퇴직, 40년...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