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스포츠부천부천FC와 하나여자 농구단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부천FC1995 유소년 육성 지원 사업 본격화
부천FC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28  13:40:1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선수의 성취감과 소속감을 증진시키기 위한 용품지원 사업 진행

- 유소년 훈련시설, 의료시설 지원을 통한 육성 지원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 부천FC1995 유소년 육성 지원 사업을 본격화한다.

먼저 유소년 선수단의 부상방지를 위해 의료장비 지원에 적극 나선다. 부족한 의료시설을 보강하기 위해 부천시 체육회가 진행하는 공모사업에 참여했고, 이를 통해 유소년 선수단에 의료용 고주파치료기 1개와 의료용 마사지기 3개를 구입해 전달했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유소년 선수단에게 의료기기 전달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선수들의 부상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또한, 유소년 선수들의 용품지원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최근 중국 우한컵에 출전하는 유소년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이병찬(부천FC U-15) 선수의 사기진작과 우수한 성적을 기원하면서 축구용품을 지원했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유소년 선수의 성취에 따라 지속적으로 다양한 개인용품 지원해 선수들의 사기를 증진시켜 소속팀에 대한 자부심을 갖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부천FC1995 산하 유소년 클럽의 헤딩훈련 장비를 지원해 선수들의 역량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에 이루어진 사업은 개인후원으로 진행된 첫 사업으로, 후원자는 부천FC1995의 문기한 선수다. 문기한 선수는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기록을 달성하면서 이를 계기로 유소년 선수들의 훈련 장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금을 쾌척했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부천FC1995 유소년 선수단과 협의해 필요한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의 적극적인 유소년 육성 지원 사업이 선수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을 통해 부천 시민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종태 이사장은 " 부천FC1995의 장기적 발전을 위해선 유소년 선수들의 역량을 키우고 유스시스템을 통한 선수발굴이 필수"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소년 발전을 위한 사업들을 진행할 예정이니 조합원 및 부천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부천FC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시, 최근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 출범!
  • 7월 1일, 광역동 시행...10개 행정복지센터, 28개 주민지원센터 체제
  • 부천 대장동 일원, 수도권 3기 신도시로 지정…2만 세대 공급
  • 부천시, 전국 최초 <어르신 전용 세무민원실> 신설‧운영
칼럼
봉사활동은 나를 살찌우는 자양분

봉사활동은 나를 살찌우는 자양분

아침에 눈을 뜨면 매일 같이 끔찍한 사건들이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