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시립합창단 창단 30주년 기념음악회 -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6(Ⅱ) '베르디의 최고의 걸작 레퀴엠'!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bucheonphil@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08  10:28:1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은 창단
30주년을 기념하여 20181123일 금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137회 정기연주회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6-<베르디, 레퀴엠> 개최한다. 부천시립합창단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는 합창음악사에 큰 업적을 남긴 위대한 작곡가를 집중 탐구하는 시간으로 2013년부터 시작되어 참신한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작곡가들을 가깝게 만나 볼 수 있는 공연으로 합창 음악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부천시립합창단의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시즌 6>의 두 번째 작곡가는 수많은 레퀴엠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의 거장 베르디이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부천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 조익현의 지휘아래 국내외 최정상의 성악가들인 소프라노 박미자, 알토 이아경, 테너 신동원, 베이스 전승현이 협연하고 부천시립합창단과 고양시립합창단 그리고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여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베르디레퀴엠진혼곡(鎭魂曲)’ 이라고도 불리고 베르디가 존경하던 작곡가 로시니와 만초니의 죽음을 추모하기 위해 쓰인 작품으로, 곡 전체에 인물들에 대한 존경과 애도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뛰어난 구성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곡이다. 또한 이 작품은 베르디가 남긴 종교음악 중 가장 규모가 큰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모차르트와 브람스의 레퀴엠과 더불어 세계 3대 레퀴엠으로 꼽힌다.

이번 공연에서는 풍성한 울림으로 베르디의 화려하고 장엄한 음악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석 1만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문의 부천시립예술단 사무국 032-625-8330~1.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 송내역~KTX광명역 직통버스 8808번 폐선...11월 5일부터
  • 부천시, 김장 채소쓰레기 무료 수거...11월5일~ 12월10일
  • 부천시, <행정서비스 공동생산 우수사례 공모> 우수상 수상
  • 부천시, 우수 환경정책 전파...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 참석
칼럼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부천시가 환경부 주관 ‘그린시티(Green c...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