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BIAF2018 호리에 유이 내한, <미스모노크롬>, 미드나잇 <극장판 K> 전석매진!-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특급 게스트를 향한 뜨거운 반응 확인!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  publicity@biaf.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2  09:38:5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의 초청게스트 호리에 유이<미스모노크롬> 스페셜토크와 최신작 미드나잇 상영 <극장판K> 시리즈 무대인사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59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일본의 인기 성우이자 가수인 호리에 유이가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위해 전격 내한하는 가운데 그를 보기 위한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전석 매진으로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리에 유이가 캐릭터 원안임과 동시에 등장까지 하는 작품 <미스 모노크롬>과 목소리 주연 작품으로 BIAF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극장판 K Episode5 Memory of Red ~BURN~>을 포함한 미드나잇 상영 <극장판K> 시리즈는 온라인 예매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일본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최고 기대 게스트임을 입증,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리에 유이는 오는 19일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1020일 오후 730분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미스 모노크롬> 상영 후 스페셜 토크 진행, 오후 11시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미드나잇 스크리닝 <극장판K> 시리즈 무대인사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개막 전부터 화려한 초청 게스트들부터 애니메이션+문학 특별전’, ‘점박이:한반도의 공룡3D, 새로운 낙원 쇼케이스’, ‘월트 디즈니 환타지아 2000 클래식등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BIAF2018은 오는 1019일 개막을 시작으로 30개국 161편의 풍성한 애니메이션 상영 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BIAF2018은 오는 10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CGV부천,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착한미생물 EM 무료로 받아가세요
  • 부천시,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비상체제 돌입!...내년 3월 15일까지
  • 부천시,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 나서다!
  • 부천시, 제3회 대한민국 지방자치 정책대상 ‘최우수상’
칼럼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부천시가 환경부 주관 ‘그린시티(Green c...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