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BIAF2018, 홍보대사 배우 신은수의 극장 에티켓 19일 공개!- 핸드폰 사용부터 자원활동가 배려까지 개념 가득 에티켓 소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  publicity@biaf.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0  09:16:4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BIAF]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의 홍보대사 배우 신은수가 소개하는 극장 에티켓 영상이 오는 19일부터 상영관에서 공개된다.

BIAF2018 극장 에티켓 영상은 애니메이션 소나기더빙 경험이 있는 홍보대사 배우 신은수가 녹음실에서 성우 더빙을 하면서 극장 예절을 소개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신은수는 더빙 녹음을 하는 중 카톡과 전화 등 알림이 울리자 당황해하며 서둘러 핸드폰을 끄고 핸드폰 사용 금지를 알린다. 이어 녹음실에서 몰래 음식을 먹다가 들키곤 부끄러운 웃음을 보이며 음식물 섭취는 안돼요라고 에티켓을 전한다. 또 녹음실에서 셀카를 찍다가 서둘러 핸드폰을 숨기는 모습과 함께 촬영은 삼가 주세요라며 극장을 찾은 다른 관객들을 위한 배려를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신은수는 행사 기간 곳곳에서 관람을 돕는 자원활동가들을 소중히 다뤄달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분들도 비아프와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세요라며 에티켓 영상을 마무리했다.

에티켓 영상은 BIAF2018 영화제 기간인 10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에서 프로그램 상영 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신은수의 개막식 참석과 함께 올해는 개막작 <어나더데이 오브 라이프>를 비롯, <한 남자가 죽었다>, <라스트 픽션>, <멋진 케이크!>, <티토와 새>, <푸난>, <우리의 계절은>, <숲에 숨은 달>, <장미여관>, <여주인님은 초등학생> 9편의 국제 장편 경쟁작과 <미스 모노크롬>, <극장판K Episode5> 30개국 161편을 상영하는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 BIAF1019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아트벙커B39, <2018 대한민국 공공건축상> \'대상\' 수상
  • 부천시, 전국 최초 <복지택시 카셰어링 서비스> 운영...11월부터
  • 부천시, \'그린시티\' 대통령상 수상!
  • 새로운 부천, 시민의 의견을 듣습니다
칼럼
새로운 부천, 시민행복이 최우선이다

새로운 부천, 시민행복이 최우선이다

요즘 ‘소확행(小確幸)’이 화두다. ‘작지만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