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제20회 BIAF, 홍보대사 신은수의 추천작 전격 공개!- 전연령 저격한 애니메이션 추천작 8작품 소개 영상 공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  publicity@biaf.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08  09:19:3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BIAF]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성 높은 애니메이션영화제로 돌아온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이 오는 1019일 개막을 앞두고 홍보대사 신은수의 추천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BIAF2018의 홍보대사인 배우 신은수가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8작품을 직접 소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추천한 작품은 바로 <어나더 데이 오브 라이프>이다. <분노의 질주>로 아카데미 단편에 노미네이션된 다미안 네노프의 장편 데뷔작으로 애니메이션과 다큐멘터리의 만남에 벌써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이 영화는 오는 BIAF2018의 개막작으로 관객들을 먼저 만날 예정이다. 이어 신은수는 또 다른 추천작으로 한 남자가 죽었다’, ‘멋진 케이크’, ‘푸난 등을 꼽았다.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주제인 전쟁, 2차 세계대전, 식민지 라는 주제를 독특한 카메라 시선기법으로 또는 귀여운 인형 등으로 풀어냄으로써 당시 시대와 역사에 대한 울림을 관객들에게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어린 친구들을 위한 작품 추천도 잊지 않았다. ‘티토와 새’, ‘숲에 숨은 달’, ‘여주인님은 초등학생등을 소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배가시켰다. 소년 티토는 과연 인류를 멸망시킬 두려운 전염병으로부터 친구들과 아버지를 구해낼 수 있을 지부터 사라진 달과 어둠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 지까지 긴장감과 재미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애니송의 슈퍼스타 미즈키 나나가 더빙을 맡은 여주인님은 초등학생으로 관객들의 설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수가 꼽은 마지막 추천작으로는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콘 사토시의 작품 천년여우’.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작품임을 입증하듯 마지막 작품으로 천년여우를 소개하며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홍보대사 신은수는 8편의 추천작을 선정하기 앞서, "BIAF2018의 화려한 라인업을 보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골고루 갖춘 영화들이 워낙 많아 8편만 고르기 어려웠다"는 소감을 밝혔다. 홍보대사 추천작 영상은 105일 네이버TV(http://tv.naver.com/biaf),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anipisaf)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BIAF201810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아트벙커B39, <2018 대한민국 공공건축상> \'대상\' 수상
  • 부천시, 전국 최초 <복지택시 카셰어링 서비스> 운영...11월부터
  • 부천시, \'그린시티\' 대통령상 수상!
  • 새로운 부천, 시민의 의견을 듣습니다
칼럼
새로운 부천, 시민행복이 최우선이다

새로운 부천, 시민행복이 최우선이다

요즘 ‘소확행(小確幸)’이 화두다. ‘작지만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