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제20회 BIAF, 애니메이션 마니아들 주목! 놓치면 후회할 초청작 6편 전격 공개!-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을 위한 오리지널 극장판, 화제작 대거 초청!, <미스 모노크롬>, <극장판 K>등 ‘호리에 유이’ 스페셜 토크!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  publicity@biaf.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21  11:17:0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위부터 시계방향)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천공의 포로>, <연애 하루 전>, <나츠메 우인장:세상과 연을 맺다>, <극장판 K Episode5>, <미스 모노크롬>, <슈퍼문>  
▲ (위부터 시계방향)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천공의 포로>, <연애 하루 전>, <나츠메 우인장:세상과 연을 맺다>, <극장판 K Episode5>, <미스 모노크롬>, <슈퍼문>

[BIAF]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 올해 야심차게 준비한 6편의 장편영화 초청작이 화제다.

올해 초청된 6편의 작품들은 마니아들을 위한 오리지널 극장판과 화제작들로 구성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초청작은 일본의 TV시리즈이자 인기 만화로 유명한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천공의 포로>와 극장판으로 처음 공개되는 <나츠메 우인장:세상과 연을 맺다>로 두 작품은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한 오리지널 극장판으로 제작된 화제작이다. 
 
또 다른 주목할 작품은 일본 인기 성우이자 가수 호리에 유이의 두 작품이다. 호리에 유이가 캐릭터 원안임과 동시에 등장까지 하는 작품 <미스 모노크롬>과 그의 첫 주연작품으로 BIAF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는 <극장판 K Episode5>는 이미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호리에 유이는 내달 19일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BIAF에서 준비한 <미스 모노크롬> 스페셜 토크, 최신작 <극장판 K> 시리즈 무대인사, 미드나잇 스크리닝에서 한국 관객을 만나 직접 작품에 대한 궁금증들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 감독들의 초청작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애 하루 전>은 네이버 웹툰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웹애니메이션으로 웹툰 앱 내 PLAY채널과 유튜브 등 플랫폼에서 총 누적 조회수 5600만을 기록하며, 글로벌 구독자도 다수 확보하고 있다. 또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는 <슈퍼문>이 BIAF를 찾는다.
 
한편,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BIAF2018은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종량제 봉투를 미사용 쓰레기는 수거하지 않습니다”
  • 부천시, 미세먼지 저감대책…노면청소차,살수차,분진흡입차 확대 등
  • 부천시, 버스정보안내기 통해 실시간 미세먼지 정보 제공
  • 부천시, 찾아가는 치매선별검사 무료 제공
칼럼
똑똑한 부천시, 스마트시티 꿈꾸다

똑똑한 부천시, 스마트시티 꿈꾸다

새벽 3시, 폐쇄회로(CC)TV를 실시간으로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