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제20회 BIAF, 호리에 유이 방한! <극장판K>와 함께 BIAF 참석 확정!- 개막식 참석 시작으로 스페셜 토크+무대인사 등 부천서 한국 팬들 만날 준비 완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  publicity@biaf.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20  09:16:2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호리에 유이 (C) KING RECORD CO., LTD. / <미스 모노크롬>, <극장판 K> 스틸  
▲ 호리에 유이 (C) KING RECORD CO., LTD. / <미스 모노크롬>, <극장판 K> 스틸

[BIAF]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에 일본의 인기 성우이자 가수 호리에 유이가 방한한다.

호리에 유이는 다음 달 19일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BIAF에서 준비한 <미스 모노크롬> 스페셜 토크, 최신작 <극장판 K> 시리즈 무대인사, 미드나잇 스크리닝에서 한국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일본 내레이션 연기 연구소인 VIMS 소속으로 1997년 아트비전 특별 오디션에 합격하여 동년 11월 애니메이션 포톤의 아운 프레이야 역으로 데뷔했다. 1999투 하트의 멀티 역으로 인기를 얻은 뒤 2000년대에는 러브히나의 나루세가와 나루 역, 후루츠 바스켓의 혼다 토오루 역, Kanon의 츠키미야 아유 역, 스쿨럼블의 사와치카 에리 역 등을 맡으며 당대 최고 인기 성우로 성장. 2010년대에도 모노가타리시리즈의 하네카와 츠바사, K시리즈의 쿠시나 안나, 마법사 프리큐어의 큐어 매지컬 역 등으로 활동 하였다. 2014년에는 직접 캐릭터 원안을 맡은 미스 모노크롬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또한, 1998년 킹 레코드를 통해 가수로 데뷔. 시스터 프린세스Love Destiny, 스쿨럼블스크램블,KAsymmetry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담당하며 9개의 정규앨범과 2개의 베스트앨범, 19개 싱글을 발매한 인기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일본의 라디오 방송 호리에 유이의 천사의 알’ DJ를 맡고 있다.

한편, 호리에 유리의 내한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 BIAF201810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종량제 봉투를 미사용 쓰레기는 수거하지 않습니다”
  • 부천시, 미세먼지 저감대책…노면청소차,살수차,분진흡입차 확대 등
  • 부천시, 버스정보안내기 통해 실시간 미세먼지 정보 제공
  • 부천시, 찾아가는 치매선별검사 무료 제공
칼럼
똑똑한 부천시, 스마트시티 꿈꾸다

똑똑한 부천시, 스마트시티 꿈꾸다

새벽 3시, 폐쇄회로(CC)TV를 실시간으로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