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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미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친절·청렴 교육 실시
부천시청  |  peachisland@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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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9.13  10:3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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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친절․청렴 교육  
▲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친절․청렴 교육
지난 7일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는 민원업무 담당 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친절․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새로운 부천, 시민이 누립니다’라는 민선 7기 시정슬로건에 발맞추어 행정업무의 최 일선에서 민원인을 맞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비피오서비스연구소 길한샘 강사가 맡았다.

‘행복드림 서비스’라는 주제로 진행했으며, 고객의 접점에 있는 직원들이 시민 서비스에 대한 가치 증진과 고객 욕구에 따른 응대,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서비스 인으로서 자세, 공직자 윤리의식 함양과 청렴문화 실천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친절․청렴 교육  
▲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친절․청렴 교육
이날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은 “서비스 유형 진단을 통해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고 이를 근거로 전략적으로 민원서비스를 구사하는 전문가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오영승 민원행정과장은 “내부고객인 조직원들이 시민들의 서비스 욕구에 신바람나게 대응하도록 직원 만족도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함으로써 시민들이 새로운 부천을 누리는데 밀알이 되겠다”고 밝혔다.

[원미1동 민원행정과, 032-625-5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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