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 Ⅲ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화가와 음악여행”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20  09:16:1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2018
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는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라는 주제로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관련있는 명화를 함께 감상하는 음악회이다.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세 번째 해설음악회는 2018727일 금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해설음악회 <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의 부제는 화가와 음악여행으로, 부제에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음악평론가의 해설로 만나는 특별한 음악회이다. 보통 음악회는 귀로 듣는 감동만을 느꼈었다면, 부천필 해설음악회에서는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두 배로 느끼는 참신한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연주회는 현재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및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정나라의 지휘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음악평론가 장일범이 쉽고 재미난 해설로 작품을 안내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부천시와 경향신문 간 문화예술 교류 활성화 협약에 의해 67회 이화경향음악콩쿠르고등부 수상자로 선정된 바이올린박현, ‘비올라신일경, ‘클라리넷김민서가 다양한 협주곡의 한 악장씩을 연주한다. 

본 공연은 베버오페라 마탄의 사수서곡 작품 77“으로 문을 연다. 이어서 월튼비올라 협주곡 가단조 1악장을 연주하고, 다음으로는 멘델스존핑갈의 동굴 서곡 작품 26”, ’포레파반느 작품 50“, ’라벨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스트라빈스키불새 모음곡 외 다양한 곡을 차례대로 선보인다. 

여름방학에 함께하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클래식 음악! 미술관에 가다> “화가와 음악여행의 공연을 통해 다양한 그림 작품들을 만나보며, 음악에 한 발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5천원. 5세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 송내역~KTX광명역 직통버스 8808번 폐선...11월 5일부터
  • 부천시, 김장 채소쓰레기 무료 수거...11월5일~ 12월10일
  • 부천시, <행정서비스 공동생산 우수사례 공모> 우수상 수상
  • 부천시, 우수 환경정책 전파...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 참석
칼럼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부천시가 환경부 주관 ‘그린시티(Green c...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