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시립합창단 청소년 음악회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여름방학, 온 가족이 함께 듣는 세계 음악”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20  09:14:0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에게 클래식과 좀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청소년 음악회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기획하였다.  

이번 청소년 음악회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2018726일 목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본 연주회는 빈 소년 합창단의 첫 여성지휘자로 주목을 받았고 현재, 연세대학교 교회음악과 조교수로 재직 중인 김보미의 지휘와 해설과 함께 부천시립합창단의 연주를 통해 어렵게 느껴졌던 합창음악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연주회에서는 한국, 중국, 이스라엘, 러시아, 독일, 영국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클래식 합창곡을 들어 볼 수 있다. 조혜영 편곡의 옹헤야를 시작으로 오스트리아의 대표 곡인 요한 슈트라우스 2푸른 도나우 강 왈츠”, ‘프란츠 슈베르트음악에 붙임(편곡 베어스토, 프리만)”, 영차 영차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나폴리 민요 루이지 덴차푸니쿨리-푸니쿨라(편곡 황수진)”, ‘비틀즈예스터데이”, 마크 헤이즈의 편곡 대니 보이”, 안효영 편곡의 포 카레카레 아나”, 흥겨운 멕시코 민요인 라 쿠카라차(편곡 조나단 라트본)”, 맥 윌버그 편곡 쉐난도”, ‘홍난파고향의 봄(편곡 김범준)” 외 세계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연주한다. 

클래식의 고장 오스트리아에서 주목받은 김보미 지휘자와 부천시립합창단이 만드는 하모니가 청소년들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 전석 5천원. 5세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 송내역~KTX광명역 직통버스 8808번 폐선...11월 5일부터
  • 부천시, 김장 채소쓰레기 무료 수거...11월5일~ 12월10일
  • 부천시, <행정서비스 공동생산 우수사례 공모> 우수상 수상
  • 부천시, 우수 환경정책 전파...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 참석
칼럼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그린시티(Green city)’ 부천의 과제

부천시가 환경부 주관 ‘그린시티(Green c...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